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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를 읽을 때 Lead Generation이 쉬워짐

구역순대 2020. 7. 20. 15:57


이 기사를 읽을 때 Lead Generation이 쉬워짐



최근에 사업을 시작해서 새로운 고객을 어디서 찾을지 생각해 보셨나요? 아니면 한동안 장사를 하다가 지금은 더뎌졌는지도 모른다.


두 경우 모두 리드 생성은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현재의 고객을 유지하는 방법이다.


이 기사는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랜딩 페이지가 타겟팅되어 있고 직접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방문 출처에 맞춘 랜딩 페이지는 일반 페이지보다 훨씬 좋다.


이 페이지는 소비자가 그곳에 착륙할 때 정확히 찾고 있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전반적인 리드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잠재 고객 발굴에 도움이 되는 소비자 리뷰 및 사례 연구를 사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장을 뒷받침할 자료가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에게 그들의 정보를 제공할 가능성이 더 높다.


그들에게 당신의 제품이 얼마나 좋은지,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즐기고 있다는 것을 보여줘라.


그러면 당신은 판매를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전화를 걸어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나 기업들이 당신의 판매고를 받아들일지 놀랄 것이다.


제품이나 서비스에 상관없이 누군가는 항상 그것을 필요로 한다.


이것은 전화를 받고 그들을 찾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분야와 관련된 이벤트가 있는가? 만약 당신이 부동산에서 일한다면, 결혼 이벤트를 찾아라.


신혼부부는 새 집이 필요한 경우가 많으니 테이블을 차리고 단서를 찾아라.


신문의 분류된 부분을 읽고 눈에 띄는 것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웹 사이트를 최적화할 때 긴꼬리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이것들을 1톤씩 사용해서는 안 되지만, 어떤 것들은 구체적이고 당신의 사업에 효과가 있는 것들이 사용되어야 한다.


계속 다른 것으로 작업하고 나중에 필요할 때 수정하면 결국 무엇이 당신에게 좋은지 알게 될 것이다.




온라인에서 단서를 찾고 어떤 내용인지 확인해 보십시오.


이러한 리드 그룹은 회사가 하이퍼로컬일 경우 특히 도움이 될 수 있다.


다른 주에 있는 업체와 연락처 정보를 교환한 후 해당 지역에 없을 때 리드를 공유하십시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리드 생성 일정을 사용하십시오.


잠재된 잠재 고객들은 끊임없이 당신의 세대 노력에 직면한다면 뒤로 미루어질 수 있다.


정해진 일정을 갖는 것은 접근법을 좀 더 전문적으로 만드는 좋은 방법이다.


같은 유망주에게 반복적으로 투구하는 함정을 피하기 위해 이 스케줄링 아이디어를 사용할 수도 있다.




웹 사이트에 명확한 실행 요청이 있는지 확인해야 하는 모든 페이지를 살펴보십시오.


제품을 팔더라도 잠재 고객은 무엇을 사야 할지 알아야 한다.


말을 분명히 하고, 페이지를 어지럽히지 마라.




성공은 종종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의 수에 비례한다.


그러한 판매를 위한 고객을 찾는 것은 때때로 어려울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리드 세대를 조금 더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었어야 했다.


특히 위의 팁을 사용하면 더 많은 단서를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