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Facebook 마케팅에 대한 유용한 팁 및 조언

구역순대 2020. 7. 20. 15:55


Facebook 마케팅에 대한 유용한 팁 및 조언



당신은 온라인 마케팅의 개념에 대해 아는가? 이 중 페이스북을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하는 것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는가? 소셜 미디어에 대해 그렇게 많이 연구하지 않으셨나요? 당신이 이것에 익숙하지 않거나 베테랑이든 간에, 당신의 캠페인은 이러한 조언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다.




팔로워들에게 여러분과의 유대감을 주기 위해 항상 여러분의 벽에 게시된 댓글에 답하십시오.


회사 핸들이 포함된 모든 트위터 메시지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모든 사람에게 답하는 것이 중요하며, 그것이 불만인지 의문인지 더욱 그렇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당신의 페이지에 메시지나 의견을 보내면, 회신하시오.


시간을 내어 연락해주신 분에게 감사드리며, 질문에 대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이미 게재한 콘텐츠로 이어지는 링크로 누군가의 질문에 답할 수 있다면, 그 편이 훨씬 좋다.




페이스북의 광고 공간을 사는 것은 어떨까? 특정 연령이나 성별에 한해 광고를 맞춤 제작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주어진 예산을 사용하고 당신이 관리할 수 있는 만큼 많이 또는 적게 할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장기적인 죄를 짓지 않아도 된다.


광고는 언제든지 일시 중지, 중단 또는 삭제할 수 있다.




페이지를 아직 좋아하지 않은 사용자로부터 페이지 내용 중 일부를 숨기십시오.


만약 당신의 페이스북의 일부가 당신의 팔로워들만이 볼 수 있도록 숨겨져 있다면, 당신은 많은 방문객들을 팔로워로 바꿀 수 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콘텐츠가 숨겨질 때 SEO를 잃게 된다는 것이다.


따라서, 숨겨진 콘텐츠의 양을 제한한다.




페이스북 마케팅으로 시작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한 가지 쉬운 방법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페이스북 링크를 추가하는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회사와 연결시킬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줄 것이고 그것은 그다지 거슬리지 않을 것이다.


페이스북에서 당신의 사업과 관련하여 일어나는 어떤 일에도 "좋다"는 사람은 누구나 쉽게 업데이트 할 수 있다.




브랜드의 개성을 키워라.


흥미롭지 않은 게시물을 많이 만들면 사람들은 그것을 당신의 브랜드와 연관시킬 것이다.


"에지"나 "트렌디"의 경계를 허무는 광고들 조차도 당신의 모든 광고가 프로페셔널하게 유지되도록 확실히 하라.




정기적으로 프로필을 업데이트하십시오.


비즈니스에 대한 새 정보 또는 변경 정보는 프로파일 업데이트를 요구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페이지가 최신으로 유지된다면 당신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을 보이는 사람들을 도울 것이다.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도록 하려면 프로필 페이지의 내용을 가끔씩 변경해 보십시오.




이벤트 공유는 당신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가지고 있는 사업주라면 매우 유용한 것이라는 것을 알아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무역 박람회에 간다면, 당신은 이것을 가지고 당신의 페이지를 팔로우하거나 "좋다"는 다른 사람들이 공유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만들 수 있다.


페이스북은 자동적으로 당신의 고객들에게 그 행사를 상기시킨다.




만약 당신이 Facebook 페이지를 관리할 누군가를 고용하라.


페이스북 마케팅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의 페이지가 적절하게 유지되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매일 게시하는 것은 때때로 어려울 수 있다.


누군가를 고용하면 해야 할 일이 줄어들 것이다.




말투는 구두 대화보다 페이스북 글에서 분별하기가 훨씬 어렵다.


글을 쓸 때는 이 점을 명심해라.


콘텐츠 생성기에 의해 쓰여질 수 있었던 일반적인 페이스북 게시물은 독자들의 관심을 끌지 못할 것이다.




페이스북을 통해 캠페인으로 자신이 타깃으로 삼고 있는 청중을 인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목표 시장과 무관한 정보를 올리면 아마 매출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페이스북을 친구 목록을 성장시키는 동시에 판매량을 늘리는 방법으로 활용하라.


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거래를 제공할 수 있다.


가치 있는 것을 내놓는 것을 그만두면 친구를 잃기 십상이다.




페이스북에 올리는 모든 업데이트와 함께 사진을 사용하십시오.


마케팅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메시지와 관련될 수 있을 때 가장 잘 작동하며, 사진보다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없다.


직원, 제품 또는 심지어 팬의 사진을 찍으십시오!



이 글은 신인들과 다른 마케팅 방법을 아는 전문가들 사이에서 그 분야를 평준화한다.


물론, 너는 팁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계획은 지금부터 시작하니, 이 충고를 이용해서 제대로 해.